본문 바로가기
배추농사15년

폐를 정화시키는 비법

by 하늘 낭만 2020. 6. 8.

폐를 정화시키는 비법

 


폐가 매우 중요한 신체 기관이라는 것은 이미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폐에 자가세척 기능이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신장이나 간처럼 폐 또한 스스로 재생하는 능력이 있다. 현대 사회에서는 수많은 요인들이 폐에 부담을 주고, 기능을 약화시킨다. 가령 알레르기와 환경오염은 우리 폐를 손상시키고 천식이나 만성 기관지염, 폐암 등의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는 대표적인 요인이다. 그러나 여기 폐에서 유해물질을 신속히 제거할 수 있는 7가지 방법이 있다.

1. 식단에서 유제품을 최대한배제한다.

우유는 신체를 손상시키는 다량의 독소를 함유하고 있다. 농업에 쓰이는 화학 물질과 대규모 가축 농장이 무제한으로 사용하는 항생제로 인해 유제품은 완전식품이라는 옛 명성을 잃은 지 오래다.

2. 잠들기 전 허브차 한 잔을 마신다. 허브차는 해독 작용을 한다.

3. 낮에는 파인애플이나 자몽주스를 틈틈이 마신다. 이들 과일은 기도를 강화시키는 천연 항산화제를 다량 포함하고 있다.

4. 아침과 점심 사이에 당근주스 한 잔은 혈액의 pH수치를 올려 폐에 쌓인 독소 제거를 돕는다.

5. 점심엔 칼륨이 풍부한 음료를 마셔보자. 특히 자두나 자몽, 오렌지 주스에는 다량의 칼륨이 포함돼 신체의 해독 작용을 돕는다.

6. 잠들기 전 크랜베리 주스 한 잔은 세균 감염에 맞서 싸우는 신체 기능을 강화시킨다.

7. 따뜻한 수증기를 심호흡하면 감기가 금방 나을 뿐 아니라 기도의 기능을 개선하는 효과도 있다. 냄비에 뜨거운 물을 담고 유칼립투스 오일 (eucalyptus oil)을 6~10방울 정도 떨어뜨린 뒤 몸을 구부려 냄비 가까이 얼굴을 대고, 큰 수건으로 머리와 냄비를 덮어서 증기가 빠져나가지 않게 한 다음 물이 식을 때까지 증기를 들이마시면 된다.

위의 7가지 방법으로 폐의 재생을 돕고, 건강도 챙겨봅시다.

폐를 정화시키는 비법

The post 폐를 정화시키는 비법 appeared first on 신비루 퀴즈.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