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추농사15년

리복 남성용 로얄 대쉬오닉 운동화 SYL DV5150 발볼이

by 하늘 낭만 2020. 5. 4.

금일은 스포츠신발 리복 남성용 로얄 대쉬오닉 운동화 SYL DV5150 할인가격 알아볼까요
현재시간 세일전비용 에서 쎄일된 가격
원 굿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리복 남성용 로얄 대쉬오닉 운동화 SYL DV5150 상품구매


좋아요 | 편해서 이 신발만 한참 신고 다녀요.
저는 약간 평발인데, 그래서 정말 편해요


발볼이 좁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께 추천 | 제가 발 길이는 작은데 볼이 넓고 발등이 높아서 35를 사서 늘려서 신어야해요ㅜㅠ
운동화다보니 그냥 넉넉하게 40을 살까하다가
리뷰에 한치수 작게 사라는 말이 있길래 그냥 35 샀는데
볼이 넓게 나왔나봐요~ 딱 맞아요!! 길이도 볼도 잘 맞네요ㅎㅎ
무엇보다 엄청 가볍고 편해요^^
이 가격에 이런 신발을 사다니,,, 넘 만족합니당


배송이 느린것만 빼면 대체적으로 만족해요 ◡̈ | 디자인 : 심플하고 예쁩니다. 다만 아치를 기준으로 앞쪽 부분의 밑창이 실제 발이 들어가는 크기보다 살짝 넓은 것 같아요. 이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부분일 듯 한데 제 기준으로는 괜찮았어요

가격 : 같은 상품의 정발가는 6만9천원이고 리복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경우 4~5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할인률이 제일 높은 편이네요.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크기 : 평소 250 사이즈를 착용하는데, 이 신발은 실착시 길이가 살짝 여유있어서 발가락이 제법 편해요. 원래 규격보다 두드러지게 큰 건 아니라 외관상으로 티는 나지 않습니다.

발볼 : 제가 발볼은 좁은 편이라 평소 신발을 고를 때 큰 제약이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살짝 조이는 느낌이 듭니다. 착화감을 크게 해칠 수준은 아니지만 발볼이 넓은 분께 추천드릴만한 신발은 아닌 것 같습니다.

배송 : 예고된 기간보다 실제 배송기간이 하루 이틀 정도 빨랐습니다. 다만 이건 배송지나 시기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 점일 테니 제 상품평을 너무 믿진 않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참고로 제 거주지는 인천입니다.


리복 로얄 대쉬오닉 SYL DV5150, 235배송이 좀 느린것 빼고는 대체적으로 마음에 들어요~!(지난주 금요일에 주문했는데 수요일에 왔어요 제 기준엔 좀 느린것 샅아서요ㅎㅎ;)
신발끈을 묶을 때 신발끈이 좀 허접하단(?) 느낌을 받았어요 제가 운동화를 오랜만에 신어서 낯설어서 그런걸 수도 있을것 같아요 ㅎㅎㅎ◡̈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운동화 사니 만족스럽습니다~! 사이즈도 딱 맞으면서 넉넉해요~! 사고 나니 품절이 되서 다행이다 싶어요. 흰 운동화라 때 탈까 걱정이지만 한 철 잘 신을게요~! 하시는 사업 더욱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리복 로얄 대쉬오닉 SYL DV5150, 235딸이사준 르까프 런닝화가 하나있는데 하나가지고안돼서 번갈아신을 운동화가 필요해서 저렴하고 편하게 신을 런닝화 찾다가 보게됐는데 디자인도 깔끔하고 이쁘게나온데다 리뷰가좋아서 샀는데 디자인,색상,무게감 다맘에 드는데 운동화가 발바닥넓이는넉넉한데 높이가 좀좁아서 발가락과 발등이 움직이거나 신을신었을때 좁은듯한 느낌이 약간 불편한감이 있네요 발에 살이없어서 얇은데도말이죠 이점만 보완한다면 기분좋게 신을수있는 신발이라생각돼요


리복 남성용 로얄 대쉬오닉 운동화 SYL DV5150 상품구매


The post 리복 남성용 로얄 대쉬오닉 운동화 SYL DV5150 발볼이 appeared first on 위쿱프라이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